티스토리 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도 닥터 프리즈너 보시나요? ㅎㅎ 

저는 간만에 재밌는 드라마 찾은 기분에 항상 닥터 프리즈너 방송되는 날만 기다리고있어요!!
뭔가 일,휴식,일,휴식의 무한반복속에서 바깥에 친구를 만나는것처럼 이제는 하나의 삶의 낙이 된 기분입니다 ㅋㅋㅋㅋ 원래 드라마를 잘 안보는데 시작하기 전에 티저영상을 봤는데 너무 자극적이고 인상깊더라구요!! 교됴소를

 배경으로 한 의학드라마라..ㅎㅎ 굉장히 호기심이 생기더라구요! 더군다나 출연진도 명품연기를 자랑하는

 실력파배우 남궁민과, 흥행보증수표 최병철! 그리고 김정난, 최원영등 스카이캐슬 흥행돌풍의 주역들이 대거 

출연하는걸 보고 와 이건 봐야겠구나 싶었어요 ㅎㅎㅎ

 

역시나 기대만큼 재밌더라구요!! 항상 스토리를 질질 끄는 기존의 드라마와는 다르게 전개도 빠르고 시원하게 스토리가 진행되구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드라마를 보다보니깐 신의눈물8.0이라는 화장품이 눈에 띄더라구요! 제가 원래 

화장품에 관심이 많았어서 TV광고로 나온 화장품들은 거의다 써봤는데 엥? 신의눈물8.0? 완전 생소한 이름이어서

 관심이 가더라구요 ㅋㅋㅋㅋ약간 와인이름같기도 하고요 ㅎㅎ

그래서 인터넷에 검색을 해봤는데 세상에 정말 유명한 제품이였네요, 닥터 프리즈너 김정난 화장품 !! ㅋㅋㅋㅋㅋ 

후기가 어찌나많은지.. 그중에서 몇가지 읽어봤는데 이게 주름개선에 그렇게 좋다네요?? 전문적인 안티에이징제품 

못지않게 좋다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보통 주름때문에 크림을 쓰시는분들은 눈가, 입가 잔주름 때문에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역시 얼굴에 잔주름이 많았거든요..그런데 이분들 후기를 읽어보니깐 그런 잔주름들이 진짜 말도

안되게 개선됐더라구요!! 드라마 보다가 갑자기 주름개선화장품 구매욕구 뿜뿜!!

 

일단은 구입하기전에 제품에 대해 제대로 알아야하기 때문에 본격적으로 신의눈물8.0 탐구에 들어갔습니다 ㅎㅎ 

일단 제품은 고농축 체형의 천연원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기초화장품으로 기존 화장품에 한단계 추가한다는 개념으로

 사용하면 좋고 다른제품의 부스팅 효과를 낼 수 있다고해요 ㅎㅎ 그리고 생산중에 발효과정을 거치기때문에

 한번 중화되어 피부에 순하게 다가가고 미백, 여드름, 주름, 모공 등 피부전반에 일어나는 모든 증상을 

케어할 수 있는 토탈 케어제품이라고 하네요~ㅎㅎ 그리고 주요성분은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며 피부자체의 콜라겐

 생성 능력을 높여주는 팔미토일올리고펩타이드, 보톡스펩타이드라고 불리는 원료로 근육 수축운동을 

방해하여 주름생성을 억제해주는 아세틸헥사펩타이드, 피부노화를 막아주어 주름, 피부탄력을 살려주는

 팔미토일테트라펩타이드, 주름, 탄력, 모공축소 등 리프팅과 토알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아데노신트리아포포스페이트, 

병풀의 주요성분이며 화상입은 피부에도 탁월한 원료인 아시아티코사이드, 피부세포 재생 및 콜라겐 생성, 과각질화

 방지를 도와주는 마데카소사이드, 락토실바실어스에 의한 천연 안티에이징 원료로 단시간에 노화방지효과를 내는

 가바, 고무같은 탄력성을 자랑하는 신축성 단백질로 콜라겐과 함께 진피하에 존재하며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엘라스틴, 식약처에 고시된 미백성분인 아데노신 등등 주름에 효과적인 원료들이 빠짐없이 다 들어가있었어요 ㅎㅎㅎ 이정도면 믿고 쓸만 하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또 한가지 중요한 사실은 이런 원료들이 순도 90% 이상의 고순도 원료만 엄선하여 사용한다고 하네요~! 

고가의 성분을 추출물이 아닌 분말형태로 적용하여 성분이 가진 효능을 최대한 살려서 전달하기 위함이라고 해요 ㅎㅎ 그래서 약 30~40% 순도의 원료를 사용하는 시중에 유통되는 대부분의 제품들과 달리 신의눈물8.0은 그 효과가 

비교적 빠르고 크게 나타난다고 해요! 비결이 바로 여기 있었네요 ㅎㅎ

자 이정도면 제품파악도 됐겠다 구매하는 일만 남았죠?ㅎㅎ 제 구매욕구를 일으킨 결정적인 부분이 바로 

'닥터 프리즈너' 드라마 내에서 아주 세련된 재벌가 사모님 역할을 맡은 김정난씨가 제품을 사용하는걸 보고 이건 

진짜 사야겠다 싶더라니깐요!! 아무리 누가봐도 뻔한 PPL이라지만 그래도 티비에서 그렇게 나오니깐 나도모르게 

혹하는 느낌이 있었어요! 게다가 동안배우로 소문난 김정난씨가 실제로도 사용하는 제품이라고도 하니깐 나도 한번 

여배우피부로 거듭나고자 하고 질러버렸습니다 ㅎㅎㅎ 닥터 프리즈너 김정난 화장품으로 검색해보니까 

실제 후기도 정말 많더라구요!

 

닥터 프리즈너 김정난 화장품 신의눈물8.0 사용하기전에 제피부는 건성이나 모공같은 증상은 없었구요 오로지 

주름..잔주름만이 문제였거든요..ㅋㅋㅋㅋ 근데 2주정도 써보니깐 진짜 얼굴잔주름들이 보톡스 맞은것마냥 사라졌어요!! 웃을때 활짝 웃는편이라서 입가에 주름이 심했는데 그부분 주름이 많이 개선됐어요 ㅎㅎ 피부탄력이 올라오니깐 

얼굴이 완전 다른사람 같아요! 쳐진 피부가 리프팅되니깐 턱라인이 더 이뻐지고, 확실히 얼굴이 젊어보여요!! 

이정도면 어지간한 피부과 리프팅시술 못지않은거같아요 ㅋㅋㅋㅋ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괜히 김정난씨가 사용하고 계신게 아닌가봐요!! 여러분들도 얼굴주름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신분들 계시잖아요!!

물론 피부과가서 케어하는게 제일 빠르고 좋은방법이긴 합니다! 하지만 피부과를 가기위해선 비용과 시간적인 부분이 부담가는것도 사실이구요!! 또한 꾸준히 다녀주셔야하며 집에서도 세심한 관리를 필요로 하는데요!! 피부과 말고도

 집에서 손쉽게 홈케어로 가능한 닥터 프리즈너 김정난 화장품 신의눈물8.0을 한번 써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고농축, 고함량, 고순도 제품이기때문에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요 ㅎㅎ 

 

괜히 김정난씨가 사용하고 계신게 아닌가봐요!! 여러분들도 얼굴주름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신분들 계시잖아요!!

물론 피부과가서 케어하는게 제일 빠르고 좋은방법이긴 합니다! 하지만 피부과를 가기위해선 비용과 시간적인 부분이 부담가는것도 사실이구요!! 또한 꾸준히 다녀주셔야하며 집에서도 세심한 관리를 필요로 하는데요!! 피부과 말고도 

집에서 손쉽게 홈케어로 가능한 닥터 프리즈너 김정난 화장품 신의눈물8.0을 한번 써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고농축, 고함량, 고순도 제품이기때문에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요 ㅎㅎ 

 

1인 1회만 참여가능하며 두가지 방법 중복으로 참여가 가능해 총 84,000원 상당의 한방비누를 받을 수 있다네요~! 

그리고 재방송으로도 참여가 가능해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참여가능하다는 사실!! 이벤트 기간은 

'닥터 프리즈너'가 종영될때까지니깐 모두 한번씩 참여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
한방비누역시 효과가 좋기로 입소문이 많이 났고 실제로도 신의눈물8.0과 세트로 판매되는 상품이니만큼 꼭 

놓치지마세요~!  더 자세하게 알아보시려면 네모창에 직접 "닥터 프리즈너 김정난 화장품"으로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려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