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닥터 프리즈너 보려고 수,목만 기다리고 있는 1인입니다~~ㅎㅎ
항상 10시에는 침대에 누워서 드라마를 보면서 잠드는데요~ 

드라마 시작하기전에 미리 예고편을 봤는데 교도소를 배경으로 한 메디컬 영화더라구요 ㅎㅎ

 드라마 색감도 영화같고 재밌을 것 같아서 보기시작했는데 완전 광팬이 되버렸어요 ㅋㅋㅋㅋ
나이제역할로 나오는 남궁민씨의 온탕과 냉탕을 왔다갔다 하는듯한 연기가 인상깊더라구요 ㅋㅋㅋㅋ

선과 악을 오가는 야누스의 매력이 있어요! 그리고 오연희 역할로 나오는 김정난씨 연기도 찰떡이에요 ㅎㅎ

 이번에 김정난,김병철,최원영 등 스카이캐슬 흥행주역들이 대거 출연하더라구요~!

 흥행보증수표들이 출연한 덕인지 실제로 뉴스 기사를 보니깐 벌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네요~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드라마를 보다가 제눈에 띈건 바로 신의눈물8.0 이었어요 ㅋㅋㅋㅋ 

되게 익숙한 물건이 나와서 뭐지 싶었는데 제가 쓰고있는 화장품이 나오지 뭐에요 ㅋㅋㅋㅋ 

신의눈물8.0이 드라마 PPL로 들어갔구나~ 제가 쓰고있는 화장품이라서 동질감에 반가웠고 

드라마에 나올정도의 제품이었구나라는 생각에 기분 좋았습니다 ^^

 


신의눈물8.0은 20가지 이상의 고농축 식물성 추출물과 오일성분, 그리고 수십가지의 유효성분을 한병에 담은 올인원에멀전인데요~ㅎㅎ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해도 피부문제가 개선이 안되시는분!, 저가화장품 사용으로 인해 효과를 못보시는분!, 기존화장품이나 팩 비누 등등 피부관련 제품의 부스터효과를 원하시는분 등등 전문적인 피부관리프로그램을 받아도, 비싼 돈을 투자해도 해결되지않아 고민이신 분들을 위한 종착역이죠!! ㅎㅎ 미백, 주름개선, 수분보습, 트러블 진정을 한꺼번에 관리할수 있는 토탈케어 제품으로 고농축 분말원료가 다량으로 함유된 고농축 제품입니다!

 

저도 원래 피부가 건조하고 얼굴에 잡티가 많았거든요~ 그냥 타고난 제 피부탓인가보다 하고 넘겼었는데 올바른 기초화장품을 사용해주니깐 피부는 바뀌더라구요? 신의눈물7.0때부터 쓰기시작해서 지금의 신의눈물8.0까지 약 5개월정도

 사용한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물론 지금 제 피부는 꾸준히 좋은 컨디션을 유지중이에요 ㅎㅎ 건조했던 피부도 오래

오래 수분을 유지해주기때문에 얼굴이 마를 틈이 없어요! 이전에는 원체 건조하다보니깐 피부당김도 심하고 겨울철이나 환절기같이 건조한 시기에는 각질까지 일어날 정도였는데 이거 쓰고난 뒤로 각질도 싹 사라졌어요~~ㅎㅎ 그리고 

피부에 수분이 충분해지니깐 미백효과도 자연스럽게 나타나더라구요~ 눈밑쪽에 기미가 많았는데 점점 색이 옅어지기 시작하면서 주위 피부와 경계가 많이 흐릿해졌어요ㅎㅎㅎ 닥터 프리즈너 김정난 씨가 PPL 하기 전부터

신의눈물 8.0을 사용하고 있었다는 점에서 굉장히 뿌듯합니다 ㅎㅎ

너무 만족스러워서 주위에 추천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친구들 모임에 나가서도 하는 얘기가 항상 아이들 얘기, 각자 사는 이야기. 화장품 얘기 이런것들 밖에 없잖아요?ㅋㅋㅋㅋ 저희만 그런가요? 어쨌든 어김없이 화장품 얘기가 나와서 신의눈물8.0 얘기를 꺼냈죠ㅎㅎ 이거 내가 쓰고있었는데 닥터 프리즈너에 PPL로 나오더라~ 

얘기했더니 친구도 그걸 봤다는거에요 ㅋㅋㅋㅋ 닥터 프리즈너 김정난 화장품으로 요새 유명하더라고~ 

근데 너무 대놓고 상표가 나와서 PPL이구나 하고 느꼈다는데 ㅋㅋㅋ 제가 써보고 나서의 피부변화에 대해서도

 말해주니깐 많이 관심있어 하더라구요~! 

 

그리고 신의눈물은 자연유래의 원료만 사용해서 만든 올인원에멀전인데요! 살균성분이 피부의 진정작용을 하며 피부톤 개선, 수분증발을 차단하는 막을 생성해주는 마트리카리아꽃 추출물, 식약처 고시 미백원료인 글라브리딘, 시카화장품의 주요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그리고 올리브잎에서 극소량만 추출되는 희소성 있는 원료인 하이드록시타이로솔, 항산화효과, 문제성 지성피부에 작용하는 옥시레스베라트롤, 트러블 피부 진정효과가 있는 마그놀올, 호노키올, 인지질 3종을 배합코팅하여 피부 내외부 자극원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모든 원료가 피부에 침투되기 쉽도록 

최적화시켜주는 하이드로제네이티드 레시틴, 1kg 당 1억4천만원을 호가하는 초고가 원료인 펩타이드4종 등등 

고가의 천연원료로만 이루어져있답니다~ㅎㅎ

 

그리고 대부분의 주요원료가 순도 90% 이상의 고순도 고가분말원료를 사용하고 있어요~! 시중에 유통되고있는 대부분의 화장품들은 순도 2~5%의 액상원료를 사용하여 제조 단가를 낮추고 있다고 하는데 원료의 순도는 제품의 효능과 효과로 직결되는 핵심이기때문에 신의눈물8.0은 오로지 효능효과에 치중한 결과물이라고 보시면 될 거같아요 ㅎㅎ

 

재벌가의 세련된 사모님 역을 맡은 닥터 프리즈너 김정난 씨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나오는데요~ㅋㅋㅋㅋ 대사는 약간 노골적이에요! 김정난씨에게 요즘 젊어졌어~ 라는식의 대사였는데 조금 웃기긴 했지만 고급져보이더라구요 ㅎㅎ 아마도 그런 상류계층에서도 사용할 만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라는 이미지를 가져오기 위함이 아닐까해요!ㅎㅎ 화장품이 실제로는 약간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한번 써보고 효과를 본 저로써는 아마 효능대비 가성비가 좋은 화장품인 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피부에는 투자한 만큼 돌아오는거니깐요~!

 

올인원에멀전이다보니 신의눈물8.0 하나만 사용해도 좋고, 기존에 사용하던 기초화장품에 한단계를 더 추가한다는 개념으로 써도 괜찮아요 ㅎㅎ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두번만 발라주면 놀라운 효과를 

느낄 수 있으실 거에요~! 제품향기는 한방향기가 나는데 발효과정을 거쳐서 그런지 향이 그렇게 세지않고 쓰는데는 

전혀 부담없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닥터 프리즈너 김정난 화장품으로 PPL이 나온걸 보고 인터넷에 검색을 해봤는데 제작지원참여를 

기념해서 간단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더라구요~ 극중에서 김정난씨가 신의눈물8.0을 촬영하는 장면을 찍어서

 키스마이스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보내면 약 56,000원 상당의 천연동안비누 1개, 천연보습비누 1개를 받을 수 

있고, 드라마 엔딩에 나오는 신의눈물8.0이나 키스마이스킨 로고를 찍어서 보내면 28,000원 상당의 맑고환한잡티비누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추첨을 통한 방식이 아니라 참가자 전원 100% 지급이라네요?ㅋㅋㅋㅋ

대박..그리고 재방송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고해서 저는 이번 주말 재방송만을 기다리고 있어용ㅋㅋㅋㅋㅋ

 가족들 휴대폰 총 동원해서 제대로 뽕을 뽑아봐야겠어요!! 원래 신의눈물이랑 세트로 판매하는 비누였는데

 이번기회에 무료로 쓸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너무 좋네요~~^^

 

그리고 이번에 닥터 프리즈너 김정난 씨를 신의눈물8.0 광고모델로 내세웠다고해요~ㅎㅎ 김정난씨도 원래 신의눈물8.0을 사용했다고 하시는데 그 인연을 계기로 섭외됐다고해요 ㅎㅎ 김정난씨 스카이캐슬때부터 미녀동안배우로 유명했었잖아요!! 그런 김정난씨와 제가 같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다니..ㅋㅋㅋㅋㅋ 너무 영광이고 이러면 저도 여배우 피부소리 들을 자격 충분한거 아닌가용??ㅋㅋㅋㅋㅋ 혹시나 건조, 미백, 주름, 트러블등으로 고민중이신 분들 신의눈물8.0 한번 써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동안미녀배우 김정난씨까지도 애용할 정도로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고! 피부에 완전 무해한~ 안전한 제품이니깐 한번 참고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검색창에 신의눈물8.0 쳐보시면 홈페이지에서 제품의 성분정보과 생생한 사용후기를 읽어보실 수 있으니깐 꼭 알아보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