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기농생리대 그날이어도 언제나 안심이 돼요.

 

 

 

안녕하세요. 그날이 되면 항상 불안한 여성 분들을 위해서

좋은 유기농생리대 알려드리려고 해요. 많은 브랜드 수상을

탄 제품이라서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있을 거에요~

 

 

 

바로 내츄럴코튼의 리올가닉 제품이에요.

유기농 순면에, 흡수하는 것은 100% 순면 흡수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언제든 안심하고 흡수가 돼요.

양 많은 날 혹시나 세지 않을까 밝은 색 옷은 피하곤 하죠.

근데 이번에 바꾸고 난 뒤로는 전혀~ 불안함이 없어요.

 

 

 

 

특히 유기농 순면 커버만 사용한 유기농생리대 아니고,

화학흡수체 대신 100% 순면 흡수지를 사용했기 때문에 더 안심이 되는 것이에요.

보조흡수체는 미국산 침엽수 펄프를 사용했다고 해요.

2중 구조인데다 안심할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한 것이라 추천해드리고 싶은 브랜드에요.

 

 

유기농생리대 만들기 위해서 총 6년이라는

긴 시간이 걸렸다던데, 오랜 시간이 걸린 만큼

만족도가 높아요. 기존에 친환경 생리대를 사용할 때

느꼈던 단점을 보완하여 만드는데 노력을 했다고 들었어요.

 

지금까지 사용한 생리대 브랜드

열 손가락으로 세도 모자를 정도로 많았거든요.

근데 이렇게 단기간에 마음에 들었던 것은 처음인 듯 ㅎㅎ

조금이라도 떨어질 것 같으면 바로 사다 놔서

아직 떨어진 적은 없지만, 만약 그날인데 없으면

오프라인 매장 찾아가서라도 구매할 정도로 너무나 편해요.

이제 다른 것은 아예 못 쓰겠답니다.ㅜㅜ

 

 

 

 

 

 

사이즈도 이렇게 다양해요.

양이 많은 둘 째날 밤 같은 경우는

오버나이트를 사용하면 되고요.

평소에는 중형이나 대형으로도 충분히 커버가 돼요.

 

자기 전에 항상 양이 세지 않을까

걱정을 하곤 했어요. 그러나 이건 앞뒤로

다 보호해주고, 흡수도 깊게 되니

뒤척이지 않고 푸욱~ 잠을 잘 수 있었네요.

 

 

 

 

알고보니 4년 연속으로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대상을 받은 브랜드였어요. 이 외에도

국민건강 증진 기여 공로를 인정받아서, 2017년에는

국회 보건복지부 위원장상 수상까지 받은 브랜드랍니다.

 

 

이전에는 어차피 한 번 사용하고 버리는 것

굳이 유기농생리대  사용해야 하나 의문이 들었는데요!

안 그래도 한 번 대란이 났었잖아요~

그 때 ! 저도 피부가 뒤집어지면서 한참 고생 했어요.

근데 지금은 아무리 오래 사용해도 가렵다거나

뭔가가 올라오는 일이 없어서 참 좋았어요.

 

 

 

 

거기다가 통기성 커버가 우수한 편이에요.

내츄럴코리아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오래 착용하고 있어도 찝찝함 없이

여전히 뽀송뽀송했죠. 일을 많이 할 때는 시간을 놓치면서

가끔 못 갈 때가 있었어요. 근데 이건, 시간이 오래 지나도

딱히 오래 되었다는 느낌을 받지 못 하죠.

 

 

 

심지어 독일의 더마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하였어요. TVOC,VOCS 유기화학물로 알려진 성분들이 있는데요!

그 성분들이 들어가 있지 않다는 것으로 검사 받았답니다.

대란이 있었던 이후로 사소한 부분까지 하나하나 찾아보았는데

유기농생리대 라고 해놓고 안 좋은 성분이 많이 있었어요.

그런데 이건 해외 검사까지 받고 믿음직스러웠어요.

 

 

 

 

전체적으로 디자인도 깔끔하지 않나요?

이번에 테스트 하면서 만져보았을 때

커버가 매우 부드럽다는 걸 느낄 수가 있었어요.

두께도 전체적으로 두꺼운 편인데 통기성도 우수하니까

앞으로 이만한 유기농생리대 만날 수 없겠구나 생각이 들었죠.

 

사실 한 달에 한 번씩 그 날이 찾아오면

걱정이 앞섰어요. 생리통도 심한 데다가 양이 너무 많아서

자주 갈아주어야 했죠. 심할 때는 한 시간에 한 번까지!

급하게 편의점에서 샀다가 그게 흡수되지 않아

그대로 흘렀던 적이 있었어요. ㅜㅜ 그런데 이제는

하나만 있어도 이 유기농생리대 하나라면 안심이 되네요.

 

 

 

 

구매를 원하는 분들은 온라인 그리고 오프라인에서

하시면 돼요. 저는 온라인에서 여러 사이즈를 구매해 두었는데요~

급할 때는 올리브영에 가서 구매를 하곤 해요.

아직 생리대 브랜드 어디꺼가 좋은지 정착하지 못 한 분이

계시다면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내츄럴코리아 유기농생리대 한 번 사용해보시길 바랄게요~